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인택시6 : 우리4 라는 어이없는 상대측 보험사 합의는 없다!

by 투지하우스 2021. 2. 7.
728x90

안녕하세요. 투지입니다.
20일 사고 이후 물리치료 1번 받고
그 다음 치료는 꿈고 못 꾸고 있네요.
신랑이랑 애들은 괜찮은데 제가
문제입니다.


물리치료를 받고 난 이후에

사고 후유증인지 약 5일간 고열에

시달렸습니다.

코로나 검사까지 받았는데 코로나는

아니었고 인후통이나 기타 다른 증상

없이 오로지 고열만 나는 상황인데

충주도 코로나로 인해 비상이 걸린

상황이어서 그런지 받아주는 병원이

없더라구요.

 

타이레놀과 종합감기약으로 버티고 

버텼네요. 덕분에 있는 기운 없는 기운

싹 다 끌어다 쓴 것 같아요.

 

 

출처 : 카카오맵 로드뷰 충주시청전면

저번주 월요일인 2월 1일 시청에서

연락이 와 신분증을 가지고 시청

교통관리과에 신랑이 방문을 했답니다.

충주시청에서도 개인이 CCTV를 요청한

적은 처음이라 개인정보보호 때문에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차량번호 모자이크

처리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다고 했어요.

원래는 시청에서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는

업체를 선정하고 그 비용을 우리가

내는 거였는데 그 비용이 몇십만원 들어

간다고 했는데 다행히 시청직원분이

처리해 주셨답니다.(정말 감사드려요~~!)

 

CCTV를 확인하고 온 신랑이 하는말..

"이건 우리 과실이 4일리가 없을 정도였다."

영상 편집한 담당 직원 또한 택시 잘못이

확실하다고 할 정도 였어요.

 

영상자료를 받아오는 것도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해서 신청하고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그 동안 저희 보험사측도 상대 보험사측도

연락이 전혀 없네요.

 

자료 확보하는 대로 보험사 측에 넘기고

합의는 당분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평소 택시가 많이 다니는 시내에서 주로 운전하시는

분이시라면 블랙박스 평소에 작동 잘 되나

꼭 확인을 해 주시구요.

 

택시와 사고가 났을 경우 그 즉시 경찰을 불러

사고접수 먼저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사고직후 경찰을 불렀는데 저희측

블랙박스가 고장이 나서 영상확보가 늦어

사고 접수는 하지 않았는데 뒤 늦게 가해자측이

대인접수 하지도 않았었죠.

뒤늦게 접수해주기는 했지만 정말 괘씸했고,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 조차 없었네요.

 

경찰을 부르지 않으면 보험사 끼리 처리하고

끝이지만 경찰을 불러 사고 접수를 하게

되면 가해자는 벌금에 벌점까지 부과 받게

되니 이점 꼭 확인하고 경찰먼저 부르세요.

 

그 뒤로 신랑은 택시가 지나갈 때마다 기분이

나쁘다며 다음에도 사고가 나면 절대 더 안봐줄

거라고 벼르고 있답니다.

 

다음에는 합의를 하게 되면 다시 근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